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업계 뉴트로 열풍, 과거제품 소비자에게 通 했다

2019.11.22 14:24

김매니저

좋아요 2

조회수 1,782

댓글 0

2018년 레트로(Retro·추억을 그리워하고 이를 본뜨려는 성향)' 열풍을 넘어 2019년에는 뉴트로(New+Retro)로 넘어가면서 유통 식품 업계에서도 이런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가 이어지는 추세다. 


과거의 제품이 재출시 이후 인기를 끄는 이유는 과거 향수를 그리워하는 중·장년층부터 새로운 흥미를 추구하는 젊은층까지 전 세대를 아울러 공감대를 형성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기업 측면에서는 자사가 가지고 있는 과거의 제품을 새롭게 탈바꿈하면서 다양한 측면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라 전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