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17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우선 1020세대(만 29세 이하 고객)를 대상으로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5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프렌즈'에 모이면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무신사 스페셜 사은품)와 제휴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8 15:47
좋아요 1
조회수 1,143
댓글 0
KT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17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우선 1020세대(만 29세 이하 고객)를 대상으로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5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프렌즈'에 모이면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무신사 스페셜 사은품)와 제휴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