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6 20:01
좋아요 0
조회수 1,011
댓글 0
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