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식품회사들이 TV 광고를 떠나 유튜브 광고에 집중하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면 톱스타 대신 '인플루언서'로 불리는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에게 광고를 내주거나 새 CF 제작을 해도 TV에 틀지 않고 유튜브에만 올리는 식이다.
과자, 아이스크림, 편의점 용기음식 등의 주 소비자층인 1030세대가 TV보다는 유튜브 위주로 동영상 콘텐츠를 소비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식품 전체 시장에서 광고는 지상파 위주에서 유튜브로 쏠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2 16:44
좋아요 0
조회수 1,265
댓글 0
국내 식품회사들이 TV 광고를 떠나 유튜브 광고에 집중하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면 톱스타 대신 '인플루언서'로 불리는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에게 광고를 내주거나 새 CF 제작을 해도 TV에 틀지 않고 유튜브에만 올리는 식이다.
과자, 아이스크림, 편의점 용기음식 등의 주 소비자층인 1030세대가 TV보다는 유튜브 위주로 동영상 콘텐츠를 소비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식품 전체 시장에서 광고는 지상파 위주에서 유튜브로 쏠리고 있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