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 접수 시작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진행하며, 미국, 캐나다, 프랑스에 이어 아태지역 중 한국이 처음 개최
베스트 장기 성과, 베스트 광고 화제성 등 총 7개 부문서 수상작 선정
한국 최초 수상작이자 전 세계 유튜브 마케팅 우수 사례로서 국제적인 인지도 높일 수 있는 기회 제공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12 11:08
좋아요 0
조회수 1,411
댓글 0
혁신적인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 접수 시작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진행하며, 미국, 캐나다, 프랑스에 이어 아태지역 중 한국이 처음 개최
베스트 장기 성과, 베스트 광고 화제성 등 총 7개 부문서 수상작 선정
한국 최초 수상작이자 전 세계 유튜브 마케팅 우수 사례로서 국제적인 인지도 높일 수 있는 기회 제공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