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한 달 여 앞두고 지난 2년간 판매 주춤했던 엿, 찹쌀떡 등 복고형 수능선물 부활
최근 한 주 동안 엿(6배)∙찹쌀떡(3배) 판매량 증가∙∙∙ 견과류∙숙면제품도 인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0.16 10:17
좋아요 1
조회수 804
댓글 0
수능 한 달 여 앞두고 지난 2년간 판매 주춤했던 엿, 찹쌀떡 등 복고형 수능선물 부활
최근 한 주 동안 엿(6배)∙찹쌀떡(3배) 판매량 증가∙∙∙ 견과류∙숙면제품도 인기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창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