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649
댓글 0
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