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구글'…모질라, 야후와 검색 제휴
모질라가 지난 10년간 협력해온 구글과 결별하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기본 검색으로 야후를 선택했습니다. 모질라는 19일(현지시간) 야후와 5년간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미국 파이어폭스 사용자들에게 기본 검색으로 야후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1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80
댓글 0
'굿바이 구글'…모질라, 야후와 검색 제휴
모질라가 지난 10년간 협력해온 구글과 결별하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기본 검색으로 야후를 선택했습니다. 모질라는 19일(현지시간) 야후와 5년간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미국 파이어폭스 사용자들에게 기본 검색으로 야후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