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38
댓글 0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