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릴스, 스레드, 페이스북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상 광고 상품과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을 공개하며, 자사 플랫폼 전반의 광고 수익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핵심은 릴스 인기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는 ‘트렌딩 광고(Trending Ads)’와 스레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영상 광고, 그리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 확장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릴스, 스레드, 페이스북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상 광고 상품과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을 공개하며, 자사 플랫폼 전반의 광고 수익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핵심은 릴스 인기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는 ‘트렌딩 광고(Trending Ads)’와 스레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영상 광고, 그리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 확장이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