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릴스, 스레드, 페이스북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상 광고 상품과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을 공개하며, 자사 플랫폼 전반의 광고 수익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핵심은 릴스 인기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는 ‘트렌딩 광고(Trending Ads)’와 스레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영상 광고, 그리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 확장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릴스, 스레드, 페이스북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상 광고 상품과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을 공개하며, 자사 플랫폼 전반의 광고 수익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핵심은 릴스 인기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는 ‘트렌딩 광고(Trending Ads)’와 스레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영상 광고, 그리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 확장이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