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