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