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