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23
댓글 0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