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중소 제조사와 협업해 PB 'CPLB' 확대…630곳 협력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선케어 신제품 출시 및 수출 확대
- 현대홈쇼핑, A세대 겨냥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 론칭
- CU, 득템시리즈·디저트 브랜드 등 초저가 PB 라인 강화
- 전자랜드·세븐일레븐, 계열 협업 통한 PB 가전·음료 출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4 11:06
좋아요 2
조회수 104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