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