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