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 ·216050)는 티맵(TMAP) 내비게이션을 활용한 지역 축제 광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티맵 내 축제 관심자들이 주로 방문하는 축제/행사 페이지 내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이다. 여기에 디스플레이 광고(DA) 지면과 음성 안내 서비스 ‘들리Go’를 결합, 사전 인지 확보부터 실제 방문 유도까지 전 과정에 걸친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 ·216050)는 티맵(TMAP) 내비게이션을 활용한 지역 축제 광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티맵 내 축제 관심자들이 주로 방문하는 축제/행사 페이지 내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이다. 여기에 디스플레이 광고(DA) 지면과 음성 안내 서비스 ‘들리Go’를 결합, 사전 인지 확보부터 실제 방문 유도까지 전 과정에 걸친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