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