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토스, 자체 플랫폼 성장 가속
-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율 역대 최저 기록
- 종합몰은 성장 둔화, 전문몰과 온·오프 병행몰 약진
- 신흥 플랫폼이 전통 이커머스의 영역 잠식 중
- 빅 블러와 옴니채널이 업계 흐름 주도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09 14:05
좋아요 4
조회수 166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