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토스, 자체 플랫폼 성장 가속
-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율 역대 최저 기록
- 종합몰은 성장 둔화, 전문몰과 온·오프 병행몰 약진
- 신흥 플랫폼이 전통 이커머스의 영역 잠식 중
- 빅 블러와 옴니채널이 업계 흐름 주도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09 14:05
좋아요 4
조회수 166
댓글 0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