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주인의 60%가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는 데이트하지 않는다. 그래서 최근 링스(Lynx)와 롤라 멀렌로우는 '링스 위드 캣닙(Lynx with Catnip)'을 소개했다. 이는 고양이에게 거부할 수 없는 향인 캣닙이 주입된 최초의 바디 향수이다.
제품 데모만큼 스스로 판매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대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의 세계에서 링스는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어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주인의 60%가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는 데이트하지 않는다. 그래서 최근 링스(Lynx)와 롤라 멀렌로우는 '링스 위드 캣닙(Lynx with Catnip)'을 소개했다. 이는 고양이에게 거부할 수 없는 향인 캣닙이 주입된 최초의 바디 향수이다.
제품 데모만큼 스스로 판매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대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의 세계에서 링스는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어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