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