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