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로 전환 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콘텐츠 커머스 전략 도입, 예능형 라방으로 차별화
- 지난해 매출 1조4514억 원, 영업이익 832억 원 기록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96% 성장, MAU 300만 명 돌파
- 올해 IP 50개로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7:38
좋아요 1
조회수 113
댓글 0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