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대표이사 박애리)는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AD(대표이사 박애리)는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