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