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