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 18~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
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 증가했다.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31%)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 18~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
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 증가했다.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31%)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