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