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