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