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광역시장)가 오는 19일(수) 오후 4시 부산광역시청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출범 이래 처음으로 전문가와 일반인 행사를 분리 운영한다. 이를 통해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전문가 행사에서는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광역시장)가 오는 19일(수) 오후 4시 부산광역시청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출범 이래 처음으로 전문가와 일반인 행사를 분리 운영한다. 이를 통해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전문가 행사에서는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