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