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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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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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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