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의 영국 오길비에서 제작한 광고는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상징적인 곡인 'Born to Run'을 재녹음한 음악을 배경으로 스포츠를 그만두는 여학생의 절반 가까이가 신체 비하 발언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도브는 부정적인 신체 비하 발언이 스포츠 여학생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로 빅게임에 돌아왔다. 스포츠를 그만두는 여학생의 거의 절반이 자신의 체형 때문에 비난을 받는다는 조사 결과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30초짜리 광고는 4쿼터에 방영되며, 어린 운동선수들의 신체 자신감 향상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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