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페어 애널리시스의 새로운 예측에 따르면, 콘텐츠 지출에 있어 획기적인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스트리밍 플랫폼의 전 세계 투자가 역사상 처음으로 상업 방송사의 투자 규모를 앞지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암페어는 2025년 콘텐츠 투자 시장이 침체될 것으로 예상, 전 세계 콘텐츠 지출은 전년 대비 0.4% 증가한 2,4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암페어는 미국 대통령 선거, 하계 올림픽, 2023년 할리우드 파업 해결에 따른 광고 지출 증가로 인해 2024년 콘텐츠 투자가 2%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