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