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