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