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