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