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