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