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