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