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39
댓글 0
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