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7 15:01
좋아요 0
조회수 275
댓글 0
-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