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위안·달러 환율 급등, 중국 사입 셀러 환차손 증가와 물류비 부담 심화
- 경기 침체 속 소비자심리지수 급락, 가격 인상 어려워 마진 악화
- 쿠팡·알리익스프레스 등 플랫폼 수익성 강화 정책으로 셀러 비용 압박 확대
- 해외직구 경쟁력 약화, 고가 상품 수요 감소 가능성
- 국내 사입 전환 및 역직구 등 새로운 기회 모색 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9
좋아요 1
조회수 188
댓글 0
- 원·위안·달러 환율 급등, 중국 사입 셀러 환차손 증가와 물류비 부담 심화
- 경기 침체 속 소비자심리지수 급락, 가격 인상 어려워 마진 악화
- 쿠팡·알리익스프레스 등 플랫폼 수익성 강화 정책으로 셀러 비용 압박 확대
- 해외직구 경쟁력 약화, 고가 상품 수요 감소 가능성
- 국내 사입 전환 및 역직구 등 새로운 기회 모색 필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